미쓰도요는 정밀측정기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세계에 많은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본사와의 연결점을 찾는 동시에 기업 활동소식, 제품정보를 하나로 묶을 중심점이 필요했습니다. 그에 우리는 미쓰도요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방안은 무엇인지, 복잡한 제품군의 성능을 한 눈에 비교할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제품 관련 컨텐츠 전달을 중심으로 기술력과 오랜 시간 축적한 역량을 강조하여 글로벌한 기업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분산된 제품 컨텐츠들을 정리하고, 사용자의 탐색 흐름에 맞추어 제품 검색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또한 기존 텍스트 중심 컨텐츠에서 벗어나 복잡한 내용을 과감히 줄이고, 고퀄리티 자사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미쓰도요만의 아이덴티티를 재구축 하였습니다.
Simple, Intutive, Stabilty, Flexible
군더더기를 뺀 간결한 구조에 방문자들이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접근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수직적인 동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단순한 구조는 유연하고 확장이 쉬워 다양한 디바이스와 언어에도 최적화된 컨텐츠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