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 미쓰도요
리뉴얼 프로젝트

Renewal Project
2020
February
Client
Mitutoyo Korea
Mitutoyo is
미쓰도요는 정밀측정기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세계에 많은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본사와의 연결점을 찾는 동시에 기업 활동소식, 제품정보를 하나로 묶을 중심점이 필요했습니다.
그에 우리는 미쓰도요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방안은 무엇인지, 복잡한 제품군의 성능을 한 눈에 비교할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Keyword
글로벌정체성전통적논리적안정적보수적체계적본사테크놀로지정밀측정기술업계1위성장혁신비전인간친화 오프라인 판매온라인 브로슈어반응형마케팅데이터시각화전문성메시지소통신뢰사용자친화컨텐츠강화차별화
Project Goal
효과적인 제품 관련 컨텐츠 전달을 중심으로 기술력과 오랜 시간 축적한 역량을 강조하여 글로벌한 기업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분산된 제품 컨텐츠들을 정리하고, 사용자의 탐색 흐름에 맞추어 제품 검색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또한 기존 텍스트 중심 컨텐츠에서 벗어나 복잡한 내용을 과감히 줄이고, 고퀄리티 자사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미쓰도요만의 아이덴티티를 재구축 하였습니다.
Simple, Intutive,
Stabilty, Flexible
군더더기를 뺀 간결한 구조에 방문자들이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접근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수직적인 동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단순한 구조는 유연하고 확장이 쉬워 다양한 디바이스와 언어에도 최적화된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Handy
직관적이고 편리한 제품리스트
복잡한 제품군을 한 눈에 비교하여 빠른 정보 획득이 가능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REFLEXION

Client

MITUTOYO

Date

Feb. 2020

Services

PC & Mobile

site

www.mitutoyokorea.com

MITUTO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