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J대한통운 리뉴얼 프로젝트

CJ LOGISTICSRenewal Project

  • Date APR. 2021
  • Client CJ Logistics Corporation
OVER VIEW
CJ 대한통운
Website Renewal

CJ대한통운의 모든 SNS 채널 콘텐츠와 홈페이지 콘텐츠를 연결하는 Lively 한 미디어 허브
역할로 탈바꿈시키는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택배 서비스에 국한된 기업 이미지에서 CJ대한통운의 글로벌 서비스 스케일과 다양한
사업 분야 및 사례를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로 소개하였습니다.

PROJECT GOAL CJ 대한통운 리뉴얼 목표
UX CONCEPT

고객의 방문 니즈가 단순 목적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웹사이트 유입으로 시작하여
또 다른 서비스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Context에 기반한 UX Concept을 도출하여 반영하였습니다.

UX 콘셉 Dynamic & Compnent, Global Scale & Confidence, Easy & Kindly
DESIGN Dynamic & Component,
Global scale & Confidence,
Easy & Kindly

웹사이트의 명확한 브랜드 콘셉트(Concept)를 인지하고 메뉴와 콘텐츠를 탐색하며,
CJ대한통운의 서비스와 현황을 즉시적으로 확인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확산을 유도할 수 있도록
단순 메뉴 나열이 아닌 기업과 콘텐츠를 이어주는 허브 역할의 메인 페이지로서 리뉴얼하였습니다.

Dynamic
& Component
Global Scale
& Confidence
Easy
& Kindly
MULTI DEVICE Multi Device
Cross Browsing

멀티 디바이스 대응을 위해 화면 해상도를 고려하여
휴대폰 및 타블렛의 가로/세로 뷰포트에 맞춰
최적의 사이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Client
CJ Logistics Corporation
Date
APR. 2021
Services
PC & Mobile Renewal
Site
https://www.cjlogistics.com